본문 바로가기

작가 도전기

작가 도전기

소설을 쓰기 위해 2종류의 소설을 생각 중이고

그 로 인하여 플롯을 짜는데 정말 쉽지가 않네요...

이런걸 매일 쓰는 분들은 도대체 어떻게 쓰시는건지...

매번 머리를 쥐어 짜도 어느 순간부터는 계속해서 막히는것이 머리가 너무 복잡합니다.

결국 조금쓰다 지우고 쓰다 지우고만 반복하는 행동이 몇번째인지도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계속 해서 도전해 볼려구 합니다..

하나는 판타지 소설 이고

또다른 하나는 현대판타지 소설 인데 어느한쪽도 도전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그냥 소설쓰다 도저히 진도가 안나가서 주저리주저리 한탄겸 글이나 써봅니다..ㅎㅎ..ㅠㅠ